㈜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ASKER)의 공식 홍보모델로 배우 황정민을 발탁했다고 17일(월) 밝혔다.

국내 최고 연기파 배우인 황정민은 ‘부당거래’, ‘너는 내 운명’, ‘신세계’ 등을 통해 영화계의 흥행보증 수표로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개봉한 영화 ‘베테랑'에서도 주연을 맡았다. 황정민은 이번 계약을 통해 <애스커>의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애스커>의 흥행몰이에 함께 나서게 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배우 황정민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순박한 이미지가 <애스커>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액션성을 대중들에게 더욱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앞으로 배우 황정민은 <애스커>의 각종 프로모션과 광고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애스커>의 생각대로 피하고 때리는 액션을 배우 황정민 특유의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강렬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분위기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의 2015년 기대작 <애스커>는 뛰어난 광원 효과 기술로 구현된 높은 품질의 그래픽과 함께 전략적인 보스전, 호쾌한 액션의 손맛, 우수한 조작 편의성 등을 갖춘 온라인 액션RPG로, 오는 8월 25일(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애스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