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18일(화), 자사의 온라인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에 8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진압 모드’를 선보였다.

‘진압 모드’는 <크로스파이어> 내 최고 인기 콘텐츠인 ‘팀 매치’의 진입장벽을 낮춰 초보자들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먼저, 폭탄을 터뜨려야 하는 블랙 리스트(Black List) 팀과 해체가 임무인 글로벌 리스크(Global Risk) 팀의 대결 방식은 그대로 가져가는 대신 각 라운드의 시간을 짧게 조정했다. 이를 통해, 속도감 있는 전개를 유도해 긴장감을 높이고, 사망 이후 대기 시간도 단축함으로써 기다림을 최소화했다. 또, 블랙 리스트 팀 전원에게 C4 폭탄을 지급해, 설치 순간부터 폭발 시까지 펼쳐지는 공방전의 묘미를 보다 빨리 유저들이 느낄 수 있게끔 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 ‘화끈한 여름! 폭발하는 혜택! 크로스파이어가 화끈하게 쏜다’를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2일(수)까지 게임 내 일일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들에게 노트북, 아이패드, 기계식 키보드 등의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코인을 지급한다.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들에게 맞춘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10월 1일(목)까지 신규 이용자들에게 AWM 카모(Camo), AK-47 나이프(Knife), 방탄헬멧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물하고, 접속 일수에 따라 킬/데스 초기화, 경험치 플러스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복귀 유저 전원에게 데저트 이글 S 카오스 드래곤(Desert Eagle-S-Chaos Dragon) 등 3종의 고급 총기를 지급하고, 기존 게이머들에게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USS 세트(Special USS Set), 스페셜 서브 웨폰 A(Special Sub Weapon A) 등 다채로운 무기를 선물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