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Afreeca TV에서 게임 전문 BJ로 활동 중인 ‘BJ쥬팬더’가 주최하고 조텍코리아가 후원하는 'ZOTAC배 하스스톤 클랜 팀배틀'의 결승 경기가 8월 19일 수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된다.

본 대회를 주최하는 BJ쥬팬더는 하스스톤, 워크래프트3,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며 방송하는 1인 방송 진행자로, 현재 클랜 팀 배틀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는 인기 게임 BJ이다.

‘ZOTAC배 하스스톤 클랜 팀 배틀’의 결승에 진출한 두 팀은 한국 하스스톤계의 명문 <골든코인팀>과 잘나가는 신생팀 <소만사 방패병팀>으로, <골든코인팀>은 전통의 명문답게 모든 매치를 이기며 승자 조로 결승에 안착 하였으며, <소만사 방패병팀>은 신생팀 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결승에 진출하여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결승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인기를 끈 팀은 단연 '오마이캡틴'팀으로 무명팀 임에도 불구하고 최초의 프로팀인 KOO 올킬러즈를 상대로 선전하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오는 19일 저녁 8시에 진행 될 ‘ZOTAC배 하스스톤 클랜 팀 배틀’의 결승 경기는 BJ쥬팬더의 개인방송국(http://afreeca.com/zizizi1986)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조텍코리아는 '본 대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동안, 하스스톤 팬분들의 열정과 경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느껴왔다. 지금까지 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결승까지 성공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ZOTAC배 하스스톤 클랜 팀 배틀’의 1위팀에게는 우승 상금 100만원이 수여되며,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30만원과 20만원이 증정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조텍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zotackor.com)와 BJ쥬팬더의 개인방송국(http://afreeca.com/zizizi198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