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일이삼국지>를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일이삼국지>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6월 국내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된 데 이어 지난 12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한 <일이삼국지> iOS 버전은 최근 안드로이드 버전에 새롭게 선보인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가 그대로 적용된 버전이어서 기존 유저들과 동일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삼국지 세계관을 토대로 유비, 관우, 장비, 여포 등 40여개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만의 팀으로 협동 플레이를 펼칠 수 있고, 국가전, 대부호 미니게임, 3vs3 경기장 시스템 등 삼국지 게임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백미로 뽑힌다.

회사측은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8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삼국지 도원결의 (삼국지 이야기 내 복숭아 아무 아래서 의형제를 맺은 사건)에서 막내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반 정예 던전에서 드랍되는 장비 영혼을 모으면 인기 캐릭터인 3성급 장비를 소장할 수 있다.

또, 해당 기간 동안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들에게는 게임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20만 골드, 다이아 500개, 2성급 장수인 태사자를 제공하며, ‘핫 타임 이벤트’를 통해 하루 세 번 일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신규 장수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정식 출시 한달 만에 구글플레이 100만 다운로드 달성 등 인기게임 반열에올랐던 일이삼국지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좋은 성적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일이삼국지>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접속자 증가를 고려하여 신규 서버 ‘조운’을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원활한 게임 환경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이삼국지>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123kukji)를 통해 게임 정보와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