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오는 27일부터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오픈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오픈에는 약 한 달간 진행된 프리런 시즌을 통해 전달받은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편의성을 높이고 즐길거리를 대폭 추가했다.

먼저 유저 최고 레벨이 25에서 35로 확장되며, 프리런 시즌에 일부 공개되어 호응을 얻었던 에피소드2와 에피소드3의 전체 미션이 공개된다.

특히 유저들이 애타게 기다렸던 ‘디스트로이 건담’이 에피소드3의 최종 미션에서 등장하게 되어 최고 레벨 유저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에 공개되지 않았던 ‘건담 큐리오스’, ‘건담 듀나메스’, ‘건담 바체’ 등의 기동전사 건담 OO 시리즈의 인기 유닛들이 오픈에 추가되어 건담 팬들의 입맛을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여기에 전투 시스템도 대폭 개선, 스피드 있는 전투 진행을 위해 일반 공격, 스킬 공격 중의 캔슬 기능이 추가됐으며, 전투 정보를 더욱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HUD 디자인 수정이 이뤄졌다.

한편 반다이남코코리아는 27일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20일부터 진행되는 ‘건프라 엑스포 2015 in KOREA’ 개막에 맞춰 제작된 것으로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짜릿하고 호쾌한 전투 액션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프로모션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embed/Q9OXS0-H8R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오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