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일이삼국지>가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게임 부문 인기 무료차트 1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일이삼국지>는 지난 6월 주요 3대 안드로이드 마켓에 선 출시되며 서비스 한 달 만에 구글 백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인기순위, 매출 등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주는 등 인기게임의 반열에 오른바 있다.

구글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초반 흥행 몰이 중인 <일이삼국지>는 삼국지 영웅 캐릭터를 3D로 표현하고 캐주얼 게임에 맞게 각색한 TCG 형태의 전략 RPG로 모바일 전략게임의 묘미가 특징이다 . 또,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한 조작법을 통해 국가전, 3vs3 경기장, 미니게임은 물론 장수, 법사 등 4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룽투코리아는 이 게임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우선, <일이삼국지>는 애플 앱스토어 무료차트 1위 달성을 기념하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와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인 물만두, 호부, 군령 등을 지급할 예정이며 우편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일이삼국지>에 보내주신 높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성원에 힘입어 많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이삼국지>는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23kukj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