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A퍼블리싱코리아(CEO 노모토 아키라)는 성투사 후보생 모집을 완료한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사전체험을 20일부터 네이버게임과 공동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체험은 8월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고, 성투사 후보생 등록을 마친 게이머 및 만 18세 이상의 SEGA퍼블리싱코리아 회원과 네이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된다.

사전체험을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특히, 사전체험 기간 매일 18시부터 24시까지 버닝이벤트를 통해 시원한 플레이가 가능하게 지원한다. 첫날에는 전투경험치 2배를 경험할 수 있으며, 2일차는 전투경험치와 게임머니 2배, 3일차는 전투경험치 3배 및 게임머니와 아이템드랍률 2배, 마지막 날은 전투경험치 4배, 게임머니와 아이템드랍률을 2배로 즐길 수 있다.

또, 레벨 30을 달성한 열혈 성투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HD 헬리캠 드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5천원 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 선물도 푸짐하게 증정한다. 플레이 도중 발견한 버그와 오번역, 오기 등의 전투보고서를 작성해준 성투사 12명에게 도 크로스강화 아이템 스타제이드 500개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성투사 인증을 마친 88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 권까지 선물로 제공한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오래 기다려주신 게이머 분들에게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사전체험이 시작되었음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네이버게임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사전체험 기간 동안 대규모 인원을 통한 게임의 안정성과 현지화의 완성도를 집중 점검할 예정이며, 게이머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토대로 현지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어 피드백을 주신다면 더욱 높은 완성도로 보답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 온라인>의 사전체험과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saint.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