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네이버 N스토어로 서비스 중인 느와르 액션RPG <영웅본색>의 구글플레이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예약탑10’과 ‘게임펫’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구글플레이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보상으로 레전드 힐러 영웅과, 다이아 500개, 큰체력 단약 10개, 최고급 회복 성수 5개 등 게임을 풍요롭게 해 줄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영웅본색>은 유니티 엔진으로 개발된 3D 게임으로, <도탑전기>의 중독성 있는 영웅 수집 요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수많은 영웅들을 자유롭게 조작하여 컨트롤할 수 있는 3D 액션RPG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시점은 2가지 각도의 쿼터뷰 방식을 지원하고 있고, 3차원 시뮬레이션 이미지 기술을 사용해 1080P HD 화상의 품질을 유지한다. 풀 스크린에서 느끼는 고화질 그래픽은 사용자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 주고 있다.

팡게임 조건호 PM은 "지난 번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다"면서 "'게임을 해봐야 영웅 모으는 재미를 안다'는 유저의 소감처럼, N스토어에서 제대로 갈고 닦은 <영웅본색>의 재미를 구글플레이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영웅본색>의 사전등록은 '예약탑10'과 '게임펫' 어플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고,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goo.gl/aDzr0u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느와르 액션RPG <영웅본색>은 8월 말 안드로이드용으로 구글플레이 마켓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