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에서는 <파이널판타지14> 특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조텍 지포스 GTX960 구매 시, <파이널판타지14> 캐릭터 일러스트가 인쇄된 멀티 스카프 증정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 되었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960 OC’는 <파이널판타지14> 이미지가 인쇄된 특별 박스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으며, 튼튼한 듀얼 냉각팬, 제로팬 기술 등으로 제품의 내구성과 쿨링 기술까지 업그레이드하여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실제 <파이널판타지14> 플레이 시에도 무리 없는 프레임을 보여주어 <파이널판타지14> 외에도 온라인 게임 시 맞춤 그래픽카드로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기도 하다.

조텍코리아에서 단독으로 진행한 <파이널판타지14> 멀티 스카프 증정 프로모션은 <파이널판타지14> 한국 서비스 시작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1,000대 한정으로 진행하였으며, 시작 한 지 일주일 만에 조기 종료되었다.

이른 프로모션 조기 종료에 감사하며 조텍코리아 세일즈팀의 임태영 차장은 “<파이널판타지14>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진행하게 된 멀티 스카프 증정 프로모션이 소비자분들의 큰 성원 속에 조기 종료 되었습니다” 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과 고객 우선 서비스로 많은 분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쌓을 수 있는 조텍코리아가 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온라인 콘텐츠 방송국인 KOO TV와 단독으로 지포스 GTX9XX 론칭 특가 온라인 홈쇼핑 방송인 ‘98% 부족한 홈쇼핑’을 8월 22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인기 MC ‘러너’와 함께 진행한다. 조텍의 신제품 GTX 9XX 100대 한정을 런칭 특가로 판매하며, 방송 중에도 시청자와 깜짝 퀴즈를 통해 미니 PC, 그래픽 카드 등 약 1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증정 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