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전략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리벤져스 for Kakao>(이하 리벤져스)에 최고 레벨을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벤져스>는 게임의 콘트롤 타워 역할을 하는 ‘사령부’의 레벨을 9에서 10으로 한 단계 올렸다. ‘사령부’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각종 건물과 유닛의 능력치와 최고 레벨이 상향되고, 설치할 수 있는 시설의 수가 증가했다.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리벤져스>는 신규 방어건물 ‘뇌전탑’을 추가했다. ‘뇌전탑’은 전기를 이용해 적군을 공격하는 건물로 게임 내 최고 수준의 공격력을 자랑한다.

한편, 핵심 콘텐츠 ‘연맹전(길드전투)’ 업데이트가 임박해짐에 따라 <리벤져스>에서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맹 이벤트를 오는 25일(화)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연맹 트로피를 기준으로 1~10위한 연맹에게 고급 보상을 지급하고, 11위에서 101위까지 구간 별 1위 연맹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1~3위한 연맹에게는 전투에서 유닛 생명력이 최대 10%가 증가하는 ‘황금 조각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8월 1일부터 <리벤져스>를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다이아, 골드 등 약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 달간 실시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전략전투의 재미 강화와 더불어 계급 보상 80% 추가 이벤트 등 전투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현재 차세대 전략게임의 정점을 보여줄 핵심 콘텐츠 ‘연맹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10분 이하 건설, 훈련은 무료로 즉시 완료가 가능해 기존 동(同) 장르 게임의 기다리는 지루함을 해소했고, 포로 시스템, 해양원정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전략전투의 진수를 제공한다.

차세대 전략 SNG <리벤져스>는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evengers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