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의 <코즈믹브레이크>가 오는 8월 24일 4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즈믹브레이크>는 2011년 8월 24일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코즈믹브레이크만>의 액션과 개성 있는 로봇/미소녀 캐릭터들을 선보였고, 올해로 만 4년째 서비스를 하고 있다.

4년이란 긴 시간 동안 게임을 이용해주고 사랑해준 유저들을 위해 <코즈믹브레이크>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4주년 기념일인 8월 24일 월요일 하루 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캐릭터와 로봇을 가장 빨리 ‘만렙’으로 만들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과 리퀘스트 레빗머신에서 사용할 수 있는 ‘4주년 티켓’을 나눠 주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리퀘스트 레빗머신'은 지난 8월7일에 4주년을 기념하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캐릭터/로봇 리퀘스트 투표에서 가장 표를 많이 받은 10기의 캐릭터/로봇만으로 구성한 특별한 레빗머신이다.

이외에도 ‘4주년 티켓’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유저 참여 이벤트와 ‘결제 보너스 이벤트’, ‘코즈믹브레이크 완전 공략 이벤트’ 등을 실시하여 유저들의 접속을 기다리고 있다.

<코즈믹브레이크>의 업데이트와 4주년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즈믹브레이크> 공식 홈페이지(www.cosmicbrea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