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윈게임즈(대표 이윤석)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골프 매니저게임 <프로골프매니저>의 메인 홍보모델 공서영의 미공개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로골프매니저>는 유저가 직접 유명 프로 골퍼들을 매니징하는 골프 매니저게임으로, 골프를 잘 모르는 유저도 PC를 통해 간편하고 쉽게 골프를 접할 수 있고, 골프를 좋아하는 유저도 필드의 아쉬움을 PC로 달랠 수 있다.

특히, LPGA 선수들의 성적과 사진이 게임에 등장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프로골프매니저의 특징이다. 자신이 열심히 육성한 골퍼가 브라운관 속에서 실제 우승을 거머쥐는 모습은 특별한 승리 쾌감을 느끼게 만든다.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서브 홍보모델들과 함께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로골프매니저>는 지난 3인의 서브 홍보모델 메이킹 필름과 미공개 화보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메인 홍보모델 ‘공서영’의 메이킹 필름과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http://youtu.be/OmVdgEJ5fPE)에서는 ‘공서영’이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며 촬영에 임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공서영’은 골프 레슨을 받는 사람답게 능숙하게 스윙을 해 골프여신의 면모를 보이는 동시에, 뜬금없이 확성기를 머리에 얹거나 촬영 중간에 흔히 말하는 ‘멍 때리기’를 하는 등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프로골프매니저>는 9월 9일(수)까지 다양한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출시 후에도 <프로골프매니저>에서만 진행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골프매니저>는 골프존 ID나 한게임 ID가 있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골프매니저> 공식 홈페이지(http://game.golfzon.com/pg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