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서울시와 함께 자사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에서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를 8월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EA코리아와 서울시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시장이 되어 건물을 체계적으로 배치하고 건설하여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간다는 <심시티 빌드잇>의 특성을 반영해 우리가 꿈꾸는 친환경 도시 서울의 모습을 만들어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심시티 빌드잇>에서 ‘친환경 도시’라는 주제로 유저들이 꿈꾸는 서울의 모습을 구현한 후, 스크린 캡쳐를 설명과 함께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Amobile.kr)에 업로드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최우수로 선정된 5명의 참여자에게는 박원순 서울 시장과 직접 만나 이상적인 서울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최우수 당선자는 박원순 서울 시장이 직접 수여하는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최우수상’을 받는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4,000 심캐시(10명), EA 카드지갑(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30일(수)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A코리아 모바일 퍼블리싱팀의 박종민 실장은 “서울시와 함께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심시티 빌드잇>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심시티 빌드잇>은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내가 꿈꾸는 서울 만들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akorea.co.kr)와 EA모바일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