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25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테마파크’는 지난 ‘멀티타운’ 업데이트에 이어서 또 하나의 마을이 추가돼 이용자가 직접 경영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앞으로 메인타운, 멀티타운, 테마파크까지 총 3개의 마을을 운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억의 놀이기구 ‘회전목마’와 ‘관람차’를 비롯해 하늘 조경물 ‘하늘 테마파크 비행선’이 공개된다.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놀이기구 시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재미있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프랑스 전통 감자 요리 트뤼파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코타 치즈 공장 등 생산시설 6종도 추가로 선보인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25일부터 31일까지 테마파크 오픈 기념으로 기간 내 테마파크를 오픈 한 이용자 중 30명을 추첨해 SK 의류상품권을 지급하며 같은 기간 조합원 패키지 구매 시 시드 20% 추가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25일부터 9월 22일까지 챌린지 퀘스트 3종 달성한 이용자 대상으로 골드/시드를 증정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