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인서트코인즈(대표 권우정)와 모바일 신작 <언노운 히어로즈>(Unknown Heroes)’의 퍼블리싱 계약을 26일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넥슨은 전 세계 시장(중화권 제외)에서 <언노운 히어로즈>를 서비스 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됐다.

<언노운 히어로즈>는 지구의 과거와 현대, 미래의 숨겨진 영웅들이 모여 거대한 악의 조직에 맞서는 내용을 주제로 한 모바일 3D RPG로, 2016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탄탄한 시나리오와 모험, 전술, 화려한 연출 기법 등 콘솔 및 PC온라인 RPG의 강점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추고 있다.

한편, 이번 퍼블리싱 계약과 함께 넥슨은 인서트코인즈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전략적 지분 투자를 단행했다.

인서트코인즈 권우정 대표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이고 있는 넥슨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넥슨이 보유한 글로벌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언노운 히어로즈>가 전 세계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이상만 본부장은 “<언노운 히어로즈>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탄탄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넥슨은 국내 및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앞으로도 역량 있는 개발사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