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에서 이번 여름방학 업데이트 ‘썸머파이브’ 중 다섯 번째 캐릭터인 ‘맥’ 업데이트를 2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강의군단>은 지난 달 1일부터 신규 모드 추가, 캐릭터 체형 변경과 함께 ‘썸머파이브’라는 타이틀로 2주 간격으로 5개 캐릭터를 연속으로 출시하는 대규모 여름방학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뉴얼된 ‘맥’은 ‘조니워커’라는 닉네임에 근접전에서는 건카타를, 중거리에서는 다양한 권총 사격을 사용하는 캐릭터다. 지난 해 오픈베타 출시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의 재미를 살리고 전반적인 스킬의 사용성과 감각을 개선하는 방향으로 개편이 진행됐다.

<최강의군단> ‘맥’의 목표 스킬트리는 기본 타입인 근맥, 점맥, 원거리맥의 3가지 핵심 트리와 액션영화 같은 시원시원한 파괴, 폭발 등을 주력으로 하는 아카데미맥, 리듬성 폭딜을 사용하는 리듬맥을 포함해 총 5 가지 정도로 나뉜다. 이번 개편에 맞춰 ‘행오버’, ‘브레이크 턴’, ‘칼날 같은 총탄’, ‘그래도 살아간다’, ‘EX 트리거’ 등 5개 스킬이 추가되었으며, 원더장비 개편도 진행됐다.

또한 아이템 관련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만랩 컨텐츠인 ‘해방’의 주요 보상인 ‘이데아 스톤’이 각 캐릭터별로 2종 씩 총 30개가 추가된다. 신규 ‘이데아 스톤’은 해방 201단계부터 획득이 가능하며, 해방 301단계 오픈 시 ‘이데아 스톤’ 슬롯도 1개 추가된다.

에이스톰은 오는 9월 16일 점검 전까지 <최강의군단>에 최초 가입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간 무제한 컬렉션(아바타) 세트와, 유료 아이템 패키지, 엠블럼, 신규 정착금 등이 포함된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전원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최근 1달 간 접속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에게도 8만원 상당의 별도 패키지가 즉시 지급된다.

‘맥' 캐릭터 출시를 포함한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군단>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