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7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을 맞이하여 점핑을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7월 9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부터 8월 20일정기점검 전까지 진행 된다.

이번 이벤트 중 백미는 단연 점핑! 기간 내 본인 인증만 완료 되면 계정 당 1회에 한하여161레벨의 캐릭터를 무조건 생성 할 수 있으며, 초기 정착 필요 장비도 무상 지원 된다.신규 유저들에게는 프리미엄 카드를 복귀 유저분들에게는 장비 세트가 지급 된다. 또한,친구 추천 시 ‘타버린 원본서’, ‘상급 모래시계’ 등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쉬는 시간에도 자신의 펫을 소환하여 유지 시키면 1시간 마다 ‘혼돈의 경험의 돌’, ‘블루 버드 2’ 등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선물 상자가 지급 된다. 새로 시작하는 유저들의 커뮤니티를 돕기 위해 많은 신입을 이끌어 준 길드에게는 어마무시한 보상이 지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7~8월 무더위에 지친 유저 여러분의 심신을 달래기 위해서 위와 같은쿨 써머 (Cool Summer)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무쪼록 준비 된 이벤트와 보상을 마음껏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다음 채널링(http://game.daum.net/cn/darkeden), 온게이트 채널링 (http://darkeden.ongate.com), 깜놀닷컴(http://darkeden.ggamnol.com), 플레이위드존 (http://www.playwith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