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 신규 캐릭터 흑마술사를 오늘(9일) 업데이트했다.

흑마술사는 지난 2013년 6월 붉은보석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여 공개된 ‘메이드’의 변신 직업이자 붉은보석의 22번째 신규 캐릭터로, 주로 물리적인 공격을 사용하는 메이드와는 달리 강력한 흑마술로 적을 제압하며, 광역과 단일 공격 모두 효과적인 만능형 캐릭터이다.

붉은보석은 흑마술사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빠른 육성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7월 9일(수)부터 30일(수)까지 신성왕국 비개플에 있는 NPC ‘마가렛’을 찾아가면 흑마술사 칭호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기간 중 퀘스트를 완료하면 양탄자를 탄 채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톱니바퀴 양탄자’(7일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8월 20일(수)까지 흑마술사를 플레이하고 공식 홈페이지 공략 게시판에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략을 올리면 추천수가 가장 많은 게시물 순으로 1위부터 3위까지의 작성자에게 흑마술사 전용 갑옷인 ‘다크 레이디’가 주어진다. 아울러 아이템 몰에서는 인벤토리 소지 시 사냥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흑마술사 전용 부스팅 뱃지를 기간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붉은보석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edgemkr)에서도 흑마술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 기간은 7월 15일(화)까지 약 1주일이며 기념 이벤트 게시글에 자신이 생각하는 쿨~한 댓글을 단 10명을 선정해 ‘던킨도너츠 쿨라타 교환권’을 증정한다.

붉은보석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