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라인배틀RPG '펜타킬'이 2014 서울오토살롱에서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개성 넘치는 영웅들과 전장에 따라 달라지는 분할된 전장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로 타 게임과 차별화 요소를 둔 '펜타킬'은 작일(10일)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가파른 유저유입 상승세로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펜타킬'은 오는 13일(일)까지 '마이오토박스' 부스에 있는 QR코드를 찍은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선착순 200명에게 게임 아이템 쿠폰이 들어있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4 서울 오토살롱은 튜닝 부품 및 자동차 액세서리, 자동차 관리용품 및 서비스, 블랙박스 등의 신제품을 홍보하는 국내 최대의 자동차 애프터마켓(유지보수, 부품교체 등을 해주는 서비스시장) 및 튜닝 전시회이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펜타킬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펜타킬과 함께 서울오토살롱을 더욱 재미있게 참관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