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 중인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반 온라인’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오는 7월 23일까지 ‘여름 휴가를 떠나요’ 이벤트를 실시 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반 온라인’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신의 휴가계획을 자유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게임아이템이 랜덤으로 쏟아지는 ‘소원 상자 패키지’를 지급하며 이중 추첨을 통해 장비강화에 필요한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복불복 보석상자 패키지’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주말 밤 9시부터 11시까지는 ‘버닝 타임’이벤트가 적용돼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랍률이 2배나 증가하기 때문에 이 시간을 잘 노리면 캐릭터의 폭풍성장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 뽑기 콘텐츠 ‘랜덤박스’를 새롭게 단장하고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PM은 “올 여름을 화끈하게 보낼 나만의 휴가계획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조언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최근 불볕 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반 온라인’이 여러분의 시원한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 온라인’은 유저들의 게임진행을 돕는 요정 시스템, 사냥의 부담을 덜어주는 자동사냥 기능 등 유저 편의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인 성인용 MMORPG로, ‘부담 반, 재미 두 배’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템의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춰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반 온라인’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vaanonli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