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이녹스엔모크스(대표 박종희, www.neoarena.com)는 ㈜쇼베 크리에이티브(대표 정민채)가 개발한 미스터리 시네마게임 <도시를품다 for Kakao(이하 도시를품다)>의 네 번째 스토리를 11월 1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화와 게임이 결합된 새로운 장르로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도시를품다>는 출시 후 구글플레이 인기무료게임 1위에 등극한 바 있으며, 참신성을 인정받아 2015년 3분기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번에 공개되는 4부 라이어는 형의 실종에 얽힌 미스터리의 열쇠를 쥐고 있는 붉은머리를 추적하는 과정이 긴장감 넘치게 그려지고 있으며, 극의 흥미를 한층 높일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한다. 가로수길 맛집 파워블로거이자 부동산 재벌의 상속녀로 일명 가로수길 패리스힐튼으로 불리는 세린 역은 헬로비너스 나라가 맡아 열연했으며, 세린은 붉은머리를 추척할 수 있는 단서를 쥐고 있는 인물이다. 긴박한 스토리 외에 가로수길, 상암동, 여의도 등 주말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알려진 서울 명소들을 게임 속에서 찾아보는 것도 4부의 또 하나의 재미다.

 

이번 4부 업데이트에 맞춰 <도시를품다>는 PVP 스킬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존 스토리모드에서 사용되던 스킬을 PVP모드인 격투왕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리뉴얼하여 캐릭터 별로 공격, 회복, 버프 계열의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다. 고급캐릭터가 갖고 있는 유니크 스킬은 격투왕에서 중요한 스킬들로 활용될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한다.

 

개발사인 ㈜쇼베 크리에이티브는 “<도시를품다>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하며,  “PVP모드는 스킬 사용으로 스킬과 캐릭터를 활용하는 전략이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시를품다>에는 공명, 이주승, 정은채, 정은우, 서강준, 나라, 경수진이 주연으로 참여하는 한편, <응답하라 1988>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류준열, <미세스캅>의 이기영, 박상민, 정경호와 같은 명품 카메오들이 출연했다. <도시를품다>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takeurban.syobe.com)와 카페(http://cafe.naver.com/dopo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