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24일), 길드 시스템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길드 시스템’은 길드원들 간 서로 일손돕기를 설정할 수 있으며 길드원 마을을 방문 시 하트풍선 보상이 3배로 상향 조정되는 시스템이다.

 

다양한 혜택을 갖춘 ‘길드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 간 보다 친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스페인에서 식사 전에 술과 곁들여 간단히 먹는 음식 ‘타파스 전문점’과 ‘프리미엄 후추 공장’, 오스트리아 대표 초콜릿 케이크 ‘자허토르테 전문점’이 추가된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기프트 하우스’, ‘장미유 챌린지 트로피’, ‘타파스 챌린지 트로피’ 등 총 5종의 조경물이 오픈 되고 생산 경험치 및 퀘스트 보상 골드 혜택이 더해진 신규 빌리저 복장 ‘꽃보다 이’가 공개된다.

 

한편, 에브리타운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닉네임 변경 쿠폰’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조합원증을 사용 중인 이용자 대상으로 구매 가능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원 모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늘부터 12월 6일까지 길드원을 가장 많이 모집한 길드 대표 중 10명을 추첨해 SK 의류 상품권 30만원을 지급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