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제이인터네셔널(대표 이준수, 이하 JJ INTL)과 동서 이노비즈(대표 채병효)는 스틸 몽키즈가 개발한 3D 액션 RPG 게임 '아이글래디에이터'를 티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7월21일부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아이글래디에이터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감상할 수 있는 3D 전투 액션 RPG로, 로마시대를 배경으로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전투를 펼치는 검투사들의 일대기를 그리고 있다.

로마시대라는 색다른 소재에 3D 카툰 랜더링 기법을 활용한 화려한 그래픽과 약 80여종에 이르는 경기장, 무기 등 풍성한 컨텐츠가 더해져, 한 차원 진일보한 전투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스토리 모드와 방어전, 트리움팔리스 모드가 준비돼 있고, 실시간 PVP모드를 통해 타 유저와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JJ INTL은 중국의 국영통신 3사에 전략적 파트너로써 긴밀한 협력관계를 형성하고 있어, 3분기에 아이글래디에이터를 중국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국내 유저들은 PVP 모드를 통하여 중국 유저들과의 실시간 대전이 가능해 진다.

JJ INTL은 아이글래디에이터의 티스토어 런칭에 발맞추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게임 내에서 유료 상품을 결제하고 JJ INTL 공식 카페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를 참여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하여 PS4, PSP vita, xBox 360, 닌텐도 3DS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