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길드전투 RPG(역할수행게임) ‘길드오브아너’(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의 겨울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12월 2일까지 게임 접속 시 4성 수호신, 6성 부대원, 루비, 금화 등 매일 다른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난이도별 지정된 지역을 완료하면 강화석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부대원 레벨 30을 달성하거나 ‘엘프의 숲’ 지역을 완료하면 고급 부대원, 루비, 단검,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 12월 7일까지 내 친구 초대 코드를 공유하면 초대한 이용자 및 초대에 응한 이용자 모두에게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출시 20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접속만 해도 6성 부대원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월 21일 첫 선을 보인 이 게임은 출시 3일만에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 등극, 출시 5일과 9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TOP10에 진입한 데 이어 출시 20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길드오브아너’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