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3D MORPG '어니스트:천공의 원정대'(이하 어니스트)가 7월 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금일(15일)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3D엔진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을 제공하는 '어니스트'는 판타지RPG의 탄탄한 정통성과 배치에 따라 달라지는 전투 전략으로 치밀한 전술을 구성해야 하는 전략적 요소를 더해 특별한 시스템을 완성하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특히, 정예 보스와 대전하는 바벨탑, 타 유저와 전투하며 보석상자를 열어 아이템을 획득하는 가이아의 상자 등의 참신한 콘텐츠로 전투 재미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재미요소를 제공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7월 말 신규 영웅 추가, 월드 보스 추가, 멀티 던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어니스트'는 오는 23일(수)까지 신규 및 복귀유저, 기존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17일(목) 게임캐시 5천만, 18일(금) 수정 500개, 19일(토) 속성증가 물약10개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매일 다른 보상아이템을 증정한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7월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유저 및 복귀유저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 분들도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대규모 업데이트로 더욱 더 완벽하게 거듭날 어니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니스트' 신규 및 복귀 유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페이지(http://bit.ly/1m9UO4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