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PVP 최강자전 개최와 함께 화끈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오스 최강자전’은 말그대로 PVP모드의 왕중왕을 가리는 대회로, 7월 20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1:1 대전과 5:5의 팀대전으로 구분 신청 가능하며,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개별 신청 접수를 받아 추첨을 통해 각각 32명과 8팀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이용자는 1:1 대전의 경우 26일부터 32강전을 시작, 8월 3일 결승전을 진행하게 되고 5:5 팀대전은 8월 2일부터 8강전을 시작, 마찬가지로 8월 3일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1:1대전 우승자에게는 문화상품권 50만원을, 2~4등에게도 각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에 해당하는 상품권이 제공되며, 5:5대전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20만원과 10만원의 문화상품권이 팀 전원에게 지급된다.

직접 참가하지 않는 이용자를 위한 ‘최강자 예측 이벤트’도 이달 28일부터 8월 1일까지 열리며, 탈 것 아이템인 ‘눈보라 물범’과 매직램프 등 인게임 아이템도 지급되어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이외에도 <에오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한 여름의 PC방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8월 24일까지 PC방에서 하루에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매일매일 신규 탈 것인 물범과 바니걸 코스튬, 매직램프는 물론 강화용 소모품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7월 7일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풍성한 아이템 보상으로 유저들의 만족도가 어느 때보다도 높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에오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여름 이벤트도 진행할 것임을 시사했다. ‘가오리섬’이라는 특별 이벤트 지역에서 다양한 미션과 미니게임을 통해 주화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내용이며, 곧 여름 맞이 시원한 수영복 코스튬도 선보일 예정이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