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신작 RPG '원더택틱스', 글로벌 출시 앞두고 개성 넘치는 영웅들의 전투 영상 공개
- '원더택틱스', 3X3 배치 전략과 다채로운 영웅 수집 및 육성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RPG의 재미 제공
- '원더택틱스', 오는 14일(목)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 이용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기대감 상승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의 글로벌 기대작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Wonder Tactics)’의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화) 밝혔다.

오는 14일(목)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이며,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해 전략적이고 화려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공개된 약 90초 분량의 전투 영상(https://youtu.be/hVJ1IXIrjho)은 전략적인 '원더택틱스' 전투의 핵심 요소인 영웅들의 고유한 라인 스킬의 재미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게임 내 등장하는 주요 영웅들의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전투 모습과 스토리를 담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한다.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원더택틱스'는 이번 전투 영상 공개와 함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ondertactics)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ndertactics)를 통해 개발 및 서비스 준비 과정을 알리며 정식 출시까지 지속적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원더택틱스의 글로벌 사전 예약에 참여해주신 국내외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오는 14일 정식 출시까지 더욱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며 "출시 이후에도 전 세계 게임 시장에서 컴투스의 또 다른 성공 신화를 이어갈 모바일 RPG 원터택틱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