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5 월 18:12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 개막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1.13 21:50

롤챔스 스프링 꼬깔콘_기사용이미지_흰배경.jpg

관람객 편의 증진과 시청자 만족도 향상에 초점
SKT T1 Vs. CJ 엔투스 / 아프리카 프릭스 Vs. KT 롤스터 화려한 개막 대진
오늘 (1월 13일, 수) 오후 5시 OGN 생방송

한국 e스포츠협회와 라이엇 게임즈, CJ E&M 게임채널 OGN이 공동 주최하는 한국 e스포츠 대회 대표 프로그램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이 오늘 오후 5시 개막한다.

약 4개월간 진행될 이번 대회는 개막전부터 최고 인기팀인 SKT T1과 CJ 엔투스, 아프리카 프릭스와 KT 롤스터가 경기를 가지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롤챔스 스프링에서는 현장 관람객의 편의성과 시청자 만족도 향상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있다는 게 OGN의 설명.

지난 10일 시청자 간담회를 통해 제기된 내용을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경기가 진행되는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는 의자의 불편함을 일부 해소하기 위해 매 경기 에어 쿠션이 비치된다. 또한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명찰 또는 비표를 항상 패용해 팬들의 불편 사항을 즉시 수렴, 개선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더불어 새로운 예매 사이트인 티켓링크와 함께 현장 티켓 발권기도 확충했으며, 직원 소양 교육을 실시해 보다 친절한 응대를 해 줄 것을 당부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보다 정확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 화면 전달을 위해 신규 옵저버를 투입하고 게임에 집중한 화면 구성을 가져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개막전에서는 현장 관람객에게 라이엇 게임즈가 제공하는 푸짐한 간식이 제공되며, 한 시즌 현장 관람객의 안내를 맡을 새로운 버프걸도 공개된다.

2016년 병신년에도 국내 최고의 e스포츠 대회가 되기 위한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