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최고 레벨 확대’ 비롯해 ‘신규 모험지역’, ‘신규 시스템’ 대거 업데이트 예정
- 19일까지 접속 시간대에 따라 ‘모험 포인트’. ‘보석 및 장비 소환권’, ‘골드’ 증정
- 카페 내 ‘투표 이벤트’ 참가자 천 명 돌파 시 ‘모험 포인트’, ‘장비 소환권’ 전원 선물
-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 달성, 2016년에도 흥행 돌풍 지속 중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의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새해 첫 업데이트를 이달 21일 실시한다.

먼저 더욱 편리하게 캐릭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대표 캐릭터 설정’ 기능을 마련한다. 이와 함께 친구 캐릭터의 정보, 외형, 착용 아이템, 캐릭터 스탯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정보 살펴보기’ 기능도 함께 추가한다.

또 유저 의견을 반영해 최고난도 레이드 참여 시 레이드 순위에 따라 차등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조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8시간 마다 무작위로 새로운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 상점’도 추가한다.

이 외에도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별 최고 레벨 상향하고 신규 모험지역과 초월 강화 시스템 및 길드 콘텐츠 등을 추가하며 보다 풍성한 ‘HIT’만의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HIT’는 21일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접속 시간대에 따라 ‘모험 포인트’ 및 ‘프리미엄 보석 소환권’, ‘골드’,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 ‘축제 외형장비 소환권’ 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17일 오후 11시 30분까지 난투장 참여 및 승리로 획득하는 누적 점수에 따른 보상을 지급한다. 최소 500점 이상을 기록한 유저 전원에게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지급하며, 최대 25,000점 이상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 10장’을 지급한다.

‘HIT’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7일까지 공식카페에서 신규 외형장비 투표 이벤트에 참여자가 1,000명을 돌파할 경우, 유저 전원에게 ‘모험 포인트 200개’와 ‘외형 장비 소환권 1개’를 선물한다.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모바일게임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지난 12월 29일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으며, 신규 TV CF도 공개하는 등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