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이용자 대상 새해 소망 이벤트 진행
▶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 백화점 상품권, 시드(게임머니) 등 이벤트 경품 지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새해 소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6년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이 이루고자 하는 소망, 목표 등을 <에브리타운>에서 지원해 드리기 위해 마련했다.

응모 방법은 오는 22일까지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EROGames/posts/489333087858369:0)에 노출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자신의 새해 소망, 목표 등의 사연을 게임 닉네임과 함께 댓글로 등록하면 응모 완료된다.

추가로, 이벤트 게시물을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경품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총 24명을 선발하며 1월 27일(수)에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등은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2등과 3등은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과 30만원을 각각 지급하고 4등과 5등은 1,000시드, 500시드를 제공한다.

한편, <에브리타운>의 주 이용자 층인 20, 30대 여성 이용자 중심으로 다양한 새해 소망과 사연을 담은 댓글이 현재 1,000여 건 이상 등록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브리타운>은 국내 대표 모바일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장르의 게임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새해 소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