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펀(대표 박진환, www.ubifun.com)은 설날을 맞아 익스트림액션RPG <데카론>에서 금일(26일)부터 약 3주간 총 세가지의 ‘붉은 원숭이의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번째로 “복불복 주머니에서 무병장수의 옥팔찌까지!”는 사냥으로 획득한 금, 은, 동 동전을 이용하여 이벤트 던전의 보스몬스터를 물리치면 옥팔찌, 스펠 크라시온 등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두번째 이벤트는 “불타는 원숭이 잡고 부자되세요!”로 유저는 필드에서 ‘불타는 원숭이’를 사냥하면 액세서리 강화에 필요한 각종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붉은 원숭이의 행복 가득한 선물!”를 통해 새롭게 제천대성 코스튬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비펀은 웹젠과 <데카론>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오는 28일(목)부터 전국 1만 1천여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데카론>을 즐기는 PC방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005년 출시하여 화려한 액션과 본격 성인 RPG로 인기를 모은 <데카론>은 올해로 11년째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장수 MMORPG이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중국, 일본, 유럽 등에 진출해 전세계 50여개국에 약 2,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부터 유비펀에서 서비스와 운영을 위탁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유비펀에서는 지난해 11월 모바일게임 <퍼즐의 숲 for Kakao>를 론칭했으며, 올해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정통 모바일 액션RPG를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