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그나로크 온라인, 시작부터 다른 전승 및 확장 2차 점핑캐릭터 지급 프로모션 실시
▶ 점핑캐릭터 및 기존 보다 더욱 보강된 ‘레벨업 상자’, ‘온화한 어머니의 마음 상자’ 지급
▶ 퀘스트 및 메모리얼 던전 모두를 클리어 하면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증정
▶ 점핑캐릭터를 160레벨 이상 달성하면 애플워치 등의 경품에 자동 응모 혜택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에서 점핑캐릭터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2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로드나이트’, ‘크루세이더’ 등의 전승 2차 캐릭터나 ‘카게로우’, ‘오보로’ 등과 같은 확장 2차 캐릭터를 포함한 총 17종의 직업군 중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 1개를 선택하면 누구나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이 캐릭터를 획득하면 게임 초반부터 중저레벨로 진입해 보다 쉽고 재미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받은 점핑캐릭터는 육성지원을 위해 기존 보다 더욱 보강된 새로운 ‘레벨업 상자’와 ‘온화한 어머니의 마음 상자’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2월 17일(수)이후 100레벨 이상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한 무기 및 방어구 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점핑캐릭터를 이용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퀘스트 및 메모리얼 던전 5종 중 단 한번이라도 클리어하면 전용 게임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퀘스트 5종, 메모리얼 던전 5종을 모두 클리어 하면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28일(목)자정부터 3월 2일(수)까지 매일 1시간 이상 접속 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석체크를 진행하면 슬롯이동 카드, 프리미엄 리셋돌, 의문의 알 등 각 출석일자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점핑캐릭터를 145레벨 이상에 달성할 경우 문화상품권, 160레벨 이상일 경우 애플워치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이번 점핑캐릭터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 및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게임 포털사이트(www.gnjo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