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OS버전 ‘갓 오브 하이스쿨’,필마온,아르둔,롯,좌라,나탁 태자 등 신규5종 캐릭터 추가!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할개(改)캐릭터5종 공개!오는14일(일)까지 이벤트 강림던전오픈!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iOS버전에서 신규 캐릭터5종이 추가되는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금일(2일)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실제 웹툰에서 인기가 높은 필마온,아르둔,롯,좌라,나탁 태자가 신규 캐릭터로 추가된다.오는10일(수)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이후 기존 뽑기 시스템을 통해서도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개(改)캐릭터로 마보라,강만석,박무진,백승철,집행위원R 5종이 추가돼 더욱 특별한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더불어 초월던전 고급난이도에 ‘무지개 금각인형’이 추가되어 낮은 확률로 드랍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14일(일)까지 이벤트 강림던전이 오픈된다.해당 던전을 이용하면[진]젊은 나봉침4성조각, [진]어린웅녀4성조각,송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강력한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며,“앞으로도 유저 편의에 맞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2D턴제RPG로,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특히4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강화,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꿀잼RPG’로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