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오늘(3일)신규 용병 ‘사신무 진’을 공개했다.

163번째 용병인 ‘사신무 진’은 사신무의 무공에 해당하는 청룡,백호,주작,현무를 이용해 상대를 제압하는 유니크 용병이다.

특히,백호의 힘으로 공격하는 ‘백호의 포효’,청룡을 타고 다니며 뇌운을 뿌리고 다니는 ‘뇌룡출두’,상대를 끌어 모아 주작의 힘으로 날려버리는 ‘주작의 각’,현무의 힘으로 자신에게 속성 저항과 방어력 증가를 걸어주는 ‘현무의 기운’ 등 다양한 특수 기술이 있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3일(수)부터17일(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설날 그림판’을 선물하고,접속시간에 따라30분 단위로 ‘접속 숫자뽑기권’을 지급한다.

또한,같은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 ‘접속 숫자뽑기권’과 ‘전투 숫자 뽑기권’을 제공하고,접속10시간을 달성하면 ‘숫자 선택권’을 준다.

설날인8일(월)과9일(화)에11시부터24시까지 게임에 접속하고10분을 유지하면 ‘영구장비 보급’을 받을 수 있고,접속 시간에 따라 ‘레어 영구장비’,‘숫자 선택권’,‘신년 원숭이 메달’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