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자사에서 서비스하는MMORPG‘이카루스’가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를 모델로 한 펫4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MMORPG로,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은하,소원,유주,예린을 펫 모델로 선정한 ‘이카루스’는 여자친구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닮은 귀엽고 깜찍한 펫4종을 통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여자친구 펫4종은 게임 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동료로 활약하며 기존 펫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킬을 선보이게 된다.

여자친구 펫은 상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펫을 보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여자친구 친필 싸인CD,브로마이드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카루스’는 펫 공개를 기념해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오는11일(목)까지 인생 이벤트Ⅱ를 통해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 ‘재련석’을 매일 지급한다.

또한 오는5월4일(수)까지 하카나스 수도성에서 활동하는 은하,소원,유주,예린NPC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면 체력 및 아이템 획득률,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가 직접 참여해 기대를 모은 펫 목소리 녹음 현장도 함께 공개됐다.펫 목소리를 녹음하는 생생한 녹음 현장부터 유저들을 위한 인사말 등 여자친구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은 해당 주소(https://youtu.be/fAjc6oyf7L8)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최근 가장 뜨는 대세돌 ‘여자친구’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닮은 펫4종이 유저분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드디어 공개가 됐다”라며,“향후 지속적인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여자친구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http://www.icarusonline.co.kr/event/20160203)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