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 KOSDAQ194510)는 자회사 다다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통 감성 맞고'아이러브맞고for Kakao'를 금일(4일),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아이러브맞고for Kakao'는 전통 맞고의 향수와 짜릿한 손맛,리듬감,패의 움직임,사운드 등 직접 패를 치는 듯한 실감나는 연출을 자랑한다.

또한,패배한 친구를 대신해 상대와 대결하는'친구 복수하기',전국의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토너먼트 형식의'전국대전'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새로운 맞고의 재미를 선보였다.

파티게임즈는 이번'아이러브맞고for Kakao'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고,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설'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4일부터'아이러브맞고for Kakao'에 로그인 한 모든 이용자에게 카카오톡 메신저 및 게임 내에서도 사용 가능한'고여사 이모티콘'을 제공하며,오는24일까지는 설 맞이 윷놀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러브맞고for Kakao'윷놀이 프로모션은 하루에 누적된 승수에 따라 윷을 던지고 그 결과에 따라 원숭이 말을 움직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보상으로 윷 판에 적힌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말이 날 때마다100만냥의 게임머니를 선물 받는다.

이외에도'아이러브맞고for Kakao'는 출석 체크 이벤트,구매 상품 세일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