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8 수 18:39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넥슨, 글로벌 모바일 신작 '메달 마스터즈' 사전 예약 실시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2.05 23:24

160205_넥슨_메달 마스터즈_이미지.jpg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필(Enfeel, 대표 이승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RPG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의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 예약을 5일부터 실시한다.

‘메달 마스터즈’는 248종에 달하는 아기자기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파티를 만들어가는 원터치 캐주얼 RPG로, 터치 한 번으로 영웅마다 보유한 각기 다른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으며, 콤보를 이어가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은 한국, 일본, 대만, 미국 등 4개국에서 오는 17일까지 ‘메달 마스터즈’ 브랜드 사이트(http://medal.nexon.com)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긴 창을 이용해 강력한 범위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여전사 클로린다’ 영웅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메달 마스터즈’의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총 248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의 화려한 스킬과 실시간 전략 전투 등 ‘메달 마스터즈’만의 재미요소와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메달 마스터즈’는 오는 2월 18일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중국 제외)할 예정이다.

한편, ‘메달 마스터즈’의 개발사 엔필은 2012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1천만 건을 기록한 ‘라인(LINE) 버즐’로 개발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메달 마스터즈’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사전 예약 이벤트는 ‘메달 마스터즈’ 브랜드 사이트(http://medal.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