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대표 권영식,www.netmarble.net)는모바일 야구 게임의 새 역사를 만들어갈‘이사만루2 KBO’의 티저페이지(http://full2.netmarble.net/)를 오픈하고, 3월 말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전작 시리즈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사형 그래픽이 특징인‘이사만루2 KBO’에서는 맨손캐치,점프 송구,슬라이딩 등 실제 야구 경기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움직임을 구현한 극대화된 현실감으로 차원이 다른 리얼 야구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대전모드'에서는 직접 게임 조작해 경쟁하는'액션 랭킹전',조작 없이 선수카드 기반으로 경쟁하는'시뮬레이션 랭킹전',원하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친선전'까지 지원하는 등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담아 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이외이용자들이보다쉽게본인이원하는선수를획득할수있도록이용자간자유로운선수등록및이적시장(거래소시스템)을구현해이용자편의를강화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압도적 리얼 야구의 퀄리티로 모바일 야구 게임의 새 지평을열‘이사만루2 KBO’가 금일 티저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시동을걸었다”며“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춘3월 말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전작인 이사만루 시리즈는 서비스3년간1,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최고매출12위까지 오르는 등 모바일 실사 야구게임으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성과를 거둬왔다.

넷마블은‘이사만루2 KBO’를오는3월말출시예정이며,조만간기자간담회를통해게임에대한자세한내용과서비스일정등을공개할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