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리프레시(Refresh)’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유저들이 가장 기다려 온 ‘팀 창고’를 오픈했다. ‘팀 창고’를 활용해 팀 내 캐릭터간 아이템을 편리하게 전송할 수 있다. 또, 캐릭터 콜렉션 효과를 계정 단위로 공유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와 함께 240레벨 이상 유저들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살러스 수녀원’ 콘텐츠와 260레벨 이상의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던전 ‘대지의 탑’을 추가했다.

또, 4레벨 이상의 길드타워를 보유하고 있는 길드를 대상으로 ‘길드 이벤트’를 진행해 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씨앗’, ‘컴패니언 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0일까지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알파벳을 사냥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한 알파벳을 모아 ‘TREE’, ‘SAVIOR’, ‘TREE OF SAVIOR’ 등의 단어를 완성하면 각 단어 별로 게임내 최고급 아이템인 ‘윈드러너’,’ Lv10 젬 연마제’와 ‘하나밍 인형’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행운상자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신규 유저 및 최근 2주 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복귀할 경우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정착 지원 상자’를 특정 레벨 달성 시마다 제공한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사냥 추가 경험치 60%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리프레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