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게임즈(대표 윤선학)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정통 무협 MMORPG 구룡쟁패가 신규 대규모 컨텐츠인 ‘선계로의 초대’ 홍보 영상(http://youtube.com/embed/06Qf8OOOyeo)을 공개하고, 신규 컨텐츠를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룡쟁패에서 공개한 신규 대규모 컨텐츠인 ‘선계로의 초대’의 영상에서는 신규 지역인 ‘곤륜산(崑崙山)’과 신규 의상인 ‘곤륜의(崑崙衣)’, 신규 외도세력, 그리고 신규 시스템인 ‘봉인조합’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홍보 영상 공개와 함께 신규 컨텐츠인 ‘선계로의 초대’의 아이템을 미리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접속 시간에 따라 신규 시스템인 ‘봉인조합’에 장신구의 옵션을 부여해주는 ‘봉옥’과 ‘곤륜산’ 사냥에 도움이 되는 ‘행운의 단고’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새로 추가되는 신규 패키지는 2종으로 극(極)성장 패키지 상자와 극(極)제련 패키지 상자이다. 극성장 패키지에서는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가 있으며, 극제련 패키지에는 무기 강화에 필요한 재료와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무극상자’를 얻을 수 있다.

구룡쟁패의 홍보 영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ninedrago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