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의 액션 웹 RPG 게임 ‘무극’(http://mk.game.picaon.com)을 채널링 서비스 한다고 17일 밝혔다.

무극은 뛰어난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단고기, 봉신연의, 수호지 등 동양 신화와 역사를 세계관으로 하고 있다. 특히 PVP(Player VS Player)와 서버 패권전 등 20대에서 40대 이용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대전 전투 컨텐츠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피카온은 7월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캐시백과 금자 아이템을 지급하는 ‘무극’ 채널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카온을 통해 ‘무극’에 접속하여 VIP 1단계와 4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피카온 2,000캐시백과 100금자를 지급하며, 첫 충전시에는 ‘금색 성군 장청’, ‘10만동전’, ‘5,000진기’, ‘2,000명성’ 등 보너스를 추가로 지급한다.

피카온 캐시백은 게임캐시 결제 및 피카온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상 화폐로, 영화예매권이나 문화상품권, PC방 무료이용권, 피카플레이 할인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미디어웹의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확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무극’을 비롯해 ‘증기의성’, ‘라테일’, ‘웹삼국지2’, ‘여신연맹’, ‘신의 한 수’, ‘제천대성’, ‘샷온라인’, ‘사육신’, ‘구검온라인’, ‘던전히어로’, 등 22종의 RPG,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