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에서 개학 시즌을 맞아 18일부터 4월 3일까지 ‘PC방 친구소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친구와 함께 LoL을 즐기면 더욱 재미있는 만큼, 신학기를 맞아 많은 플레이어들이 친구와 함께 PC방을 방문해 함께 팀플레이의 묘미를 맛보고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다.

 

<<참여방법>>        

1. 친구들과 함께 ‘동일한’ 프리미엄 PC방에 방문!
-  2인 이상으로 동일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에 방문하세요. 
   꼭 같은 PC방이어야 합니다!

2. 친구들과 함께 PvP 모드에서 승리를!
   같은 프리미엄 PC방에서 2인 이상으로 팀을 구성하여 PvP 대전에 참여해 승리하세요.
-  2인 이상이 동일한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 해야 합니다.

3. PC방 우정 온도에 따른 선물 획득!
-  승리 시 같은 프리미엄 PC방에서 팀을 구성한 인원에 따라 우정 온도가 올라갑니다.
   (2인: 5점 / 3인: 10점 / 4인: 15점 / 5인: 20점)

-  50점 달성 시: 수수께끼 와드 스킨 (획득 불가 시 380 RP)

-  100점 달성 시: 수수께끼 스킨 (획득 불가 시 수수께끼 챔피언, 모두 불가 시 490 RP)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친구∙지인과 함께 프리미엄 PC방을 찾아 점수를 쌓고 그에 맞는 선물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친구와 같은 PC방에서 대인전(PvP) 모드에 승리할 경우, 해당 게임을 함께 플레이한 친구 수에 따라 2인은 5점, 3인 10점, 4인 15점, 5인의 경우 20점 등의 ‘우정 지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정 지수 점수가 누적 50점을 넘으면 ‘와드’ 아이템의 스킨을 무작위로 지급하는 ‘수수께끼 와드 스킨’을 받을 수 있으며, 100점 달성 시 자신이 보유한 챔피언의 스킨을 제공하는 ‘수수께끼 챔피언 스킨’을 받을 수 있다. 100점을 달성한 경우, 이벤트 기간 중 PC방에서 친구와 함께 승리를 거둘 때마다 추가적인 게임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IP 부스트’를 1개씩 계속 받을 수 있어 플레이어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상품은 조건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 수령 버튼 클릭 시 즉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미 모든 스킨을 보유하고 있는 등 수수께끼 스킨을 받을 수 없는 플레이어는 상품이 ‘수수께끼 챔피언 상자’나 RP 등으로 대체된다.

 

리그오브레전드 이벤트 공지 확인 >>> http://goo.gl/Ysnlru

 


[이벤트 유의 사항]
Q. 모든 친구들이 반드시 같은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 해야 하나요?
A. 같은 PC방에서 함께 플레이하고 승리한 경우에만 이벤트 참여가 인정됩니다.

-  5인이 파티를 구성하는 경우 예시 1
     ‘A’ PC방 3인 + ‘B’ PC방 1인 + 집 1인 = ‘A’ PC방 3명만 이벤트 참여 인정 (10점)
-  5인이 파티를 구성하는 경우 예시 2
     ‘A’ PC방 2인 + ‘B’ PC방 2인 + 집 1인 = ‘A’ PC방 2명과 ‘B’ PC방 2명만 이벤트 참여 인정 (각 5점)

Q. 모든 PC방에서 참여가 가능한가요?
A.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에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방문한 PC방이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인지 확인하세요!
    프리미엄 PC방 접속 여부는 클라이언트 우측 상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PC방 입구에서 아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리미엄 PC방 가맹 스티커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이벤트 보상은 언제 지급되나요?
A. 보상 기준 달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 받기’ 클릭 시 즉시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 시까지 
    보상 지급을 받지 않은 경우 이벤트 종료 후 일주일 이내에 일괄 지급됩니다.
     (* 지급 요청이 많을 경우 지급이 잠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Q. PC방에서 게임을 시작하면 하루 안에 우정 지수 100점을 채워야 하나요?
A. 아닙니다. 이벤트 기간인 3/18 15:00 ~ 4/3 23:59 까지 100점 달성 및 초과를 하시면 됩니다.

Q. 우정 지수 100점을 달성하면 어떻게 되나요?
A. 100점 도달 후 친구와 함께 같은 PC방에서 PvP 모드 승리 시, 1승 IP 부스트가 지급됩니다. 
     IP 부스트는 이벤트 종료 시까지 계속 수령할 수 있으니, 친구와 함께 계속해서 승리해 보세요!

Q. 100점을 모두 같은 친구들과 달성해야 하나요?
A. 아닙니다. 친구는 매번 달라도 승리만 할 수 있다면 괜찮습니다.

Q. 게임에서 친구로 등록하지 않은 플레이어와 같은 PC방에서 플레이 해도 이벤트 대상이 되나요?
A. 게임 내 친구로 등록하지 않은 플레이어라도 같은 PC방에서 초대를 통해 파티를 맺고 게임을 진행하여
    승리했다면 이벤트 대상이 됩니다. PC방에서 새 친구를 사귀어 보세요!

Q. 승리를 했는데 승리 수가 카운트 되지 않았어요.
A. 모든 승리 기록은 착실하게 저장되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 다만, 약간의 지연 현상이 발생하여 실시간으로
    승리 카운트가 되지 않는 현상이 간혹 발생할 수 있으니 데이터 확인을 위해서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최대 30분 이내에는 모든 승리 기록이 정상적으로 표시 된답니다!

Q. 뒤틀린 숲/칼바람 나락에서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나요?
A. 같은 PC방에서 친구와 함께 승리한다면, 뒤틀린 숲과 칼바람 나락에서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뒤틀린 숲의 경우 최대 3인으로만 파티 구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획득할 수 있는 점수도 
    최대 10점인 점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Q. 와드 스킨을 받았지만 내가 어떤 와드 스킨을 받았는지 알 수가 없어요.
A.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 받기’를 누르고 나면, 수수께끼 상자가 있던 자리에서 어떤 아이템을 
    획득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Q. 챔피언, 스킨, 와드 스킨을 모두 보유했거나 보상 지급 조건이 되지 않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A. 조건 달성하신 플레이어 분들이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대체 보상이 지급됩니다.

    -  우정 지수 50점을 달성했으나, 모든 와드 스킨을 보유 중인 경우: 380 RP 대체 지급
    -  우정 지수 100점을 달성했으나, 모든 스킨 보유 혹은 받을 수 있는 스킨이 10개 미만인 경우 또는 
       청약철회가 가능한 스킨을 6개 이상 보유 중인 경우: 수수께끼 챔피언 상자 대체 지급
    -  수수께끼 챔피언 상자 또한 지급받을 조건이 되지 않는 경우: 490 RP 대체 지급    
        (* 대체 보상 역시 보상 수령 버튼을 누른 즉시 지급됩니다. )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