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Diablo® III)의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가 25일 출시 2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http://kr.battle.net/d3/ko/blog/20058186 )에서 진행되는데, 오는 4월 4일까지 홈페이지 링크에 영문 이름과 성,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는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의 20% 할인 코드를 증정한다. 

 

<<대상 선물 꾸러미>>
- 디아블로 체스 세트 1개
-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백팩 1개 
-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헤드셋 1개 
- 디아블로 III 정의의 검 - 엘드루인 모형검 1개 

 


<<1등상 선물 꾸러미>>
-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백팩 1개 
- 디아블로 III: 성역의 저주받은 음악 CD(사운드 트랙) 1개 
- 디아블로 온도변화 머그컵 1개 
- 보물 고블린 인형 1개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는 지난 2014년 3월 24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출시 행사에 3일 전부터 소장판 1호 구매자의 타이틀을 위해 줄을 서는 팬이 나타나는 등 약 1,500명의 팬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3월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게임은 기존 디아블로3에 새로운 영웅 ‘성전사’를 추가하고, 4막 이후의 이야기가 진행되는 새로운 막 ‘5막’, 새로운 플레이 요소인, 모험 모드'와 '현상금 사냥', '네팔렘의 차원 균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후에도 블리자드는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훌륭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각종 패치를 통해 신규 지역 ‘세체론의 폐허’를 비롯해 신규 콘텐츠 ‘카나이의 함’, 신규 시스템 ‘시즌 여정’등을 추가하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오며 한 번 구매하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월정액 게임에 버금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여 ‘혜자블로’, ‘갓(God)3’, 등의 긍정적인 별명까지 얻으며 현재 PC방 순위 10위권 내에서 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