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이 여름맞이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초복을 맞이해 어제(7월 17일)부터 말복인 8월 7일까지 매 복날마다 고급 캐시아이템은 물론 한달 정액이용권 등 다양한 게임캐시 상품도 선물하는 여름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오는 7월 24일까지는 일주일간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스켈레톤 변신반지’와 ‘스켈레톤 펫’등의 다양한 캐시상품을 무료로 지급하며, 24일 이후 7월 31일까지 접속한 회귀 회원에게 ‘뮤 온라인’은 ‘30일 정액 이용권’을, ‘뮤 블루’는 ‘상급활력의 비약’등의 캐시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고 추가로 ‘서버 이전’ 아이템 등의 약 8만원 상당의 고급 캐시아이템을 선물한다.

7월 31일부터 삼복이 끝나는 8월 7일까지는 ‘30일 정액 이용권’, ‘상승의 인장’ 등의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뮤 얼음상자’가 매일 캐시상점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현재, 웹젠의 ‘뮤 온라인’은 지난 6월 21일 충남 대전에서 약 40여명의 게임 회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게임 스튜디오와 함께 1박2일을 보내는 오프라인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올 하반기 전국을 권역 별로 순회하는 대규모 간담회를 진행해 회원들의 의견을 더욱 가까이에서 수렴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웹젠은 현재 ‘뮤 온라인’의 8번째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대형 업데이트 ‘Season 10’의 막바지 개발에 주력하면서, 콘텐츠 보완 및 게임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 정보 및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 , http://blue.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