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거신교감 애니액션 RPG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순항중인 <거신전기>는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 최고 매출 순위 10위 권에 진입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매력적인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펼치는 라이딩 액션과 서사적 스토리,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 등 게임성을 갖춰, 게임 카테고리 전체로는 18위를 기록 중이며, RPG로 한정하면 톱(Top) 10안에 드는 높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무료 인기 순위에서도 톱 5에 랭크 돼 있는 등 꾸준한 상승세에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첫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거신을 활용하는 탐험 모드를 선보였으며, 

다음 주에도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 등 발 빠른 행보로 게이머들에게 <거신전기>만의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이 특징이다. 

빼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타격감 등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라이딩 액션, 5종류의 거신 등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콘테츠를 앞세워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스노우폴게임즈 주민석 공동 대표는 “게이머 여러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이를 첫 업데이트에 반영하면서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유의미한 성과를 거둬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유저분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러스트, 영상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steroftitan.com)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