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8.24 토 01:23
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
'소년삼국지' 마침내 도원결의 카운트 다운
김지만 기자 | 승인 2016.04.06 17:53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가 이달 중 관우, 조조, 주유를 포함한 5성급 적색 장수 및 서버 대전 등을 선보이는 핵심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론칭 이후 진영 별로 빠져 있던 주요 장수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해 완성되며, 각 진영의 핵심 축을 담당하는 주요 인물들인 만큼 이들의 등장으로 전략적인 재미 역시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소년삼국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일부터 사전 등록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금화, 천명석, 돌파석 등 20만원 상당의 게임 내 필수 아이템을 지급하는 론칭 후 최대 규모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펍 관계자는 “관우, 조조, 주유 등 각 진영의 핵심 장수들이 추가되는 업데이트 소식 발표 후 공식 카페를 중심으로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라며 “주요 콘텐츠가 추가되는 만큼 이에 맞춰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텐센트, 넷이즈와 함께 중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게임 개발사 유주(YOUZU.COM)가 개발한 ‘소년 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 건 이상을 기록한 명실상부 최고의 삼국지 모바일 게임으로 국내에서도 사전 예약에 45만 명의 유저를 모았으며, 론칭 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를 비롯해 원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소년삼국지’ 게임 다운로드는 애플 앱스토어(http://me2.do/5Pq6pFSs), 구글 플레이 스토어 (http://me2.do/5oA9ui3W)를 통해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만 기자  ginshenry@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