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 2세대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로스트킹덤’ 업데이트를 통해 ▲정예 레이드 ▲궁극 장비 ▲제작 시스템이 추가 된다.
 
기존의 레이드보다 더욱 강화된 정예 레이드는 최고 레벨 55달성 및 정예 16 스테이지 클리어 시 입장 가능하며 매일 0시 ~ 2시, 12시 ~ 14시, 19 ~ 23시에 열린다. 특수 스킬과 망자의 원혼을 소환하는 레이드 보스는 전투 제한 시간이 10분이며 전투 부활 1회 안에 물리쳐야 한다.
 
정예 레이드 클리어 시 궁극 무기 제작을 위해 필요한 재료들과 특별한 고유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레이드 클리어 시 획득하실 수 있는 정복 점수를 기준으로 랭킹이 정해지며 주간 단위로 보상이 지급된다. 또, 획득한 재료로 레벨 50~55의 장비 아이템을 활용하여 신규 궁극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기존 아이템 옵션에 추가로 1가지 옵션을 더할 수 있으며 장비 아이템의 강화 수치는 그대로 승계된다. 궁극의 장비는 향후 상위 레벨제 장비가 업데이트 되더라도 최고 수준의 능력치를 유지할 예정이다.
 
제작 시스템은 특정한 재료를 사용하여 특수 물약/궁극 장비/상위 재료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최강의 장비인 궁극 장비를 제작하거나, 전투에 필요한 특수 물약, 장비를 강화시키는데 필요한 마법의 돌, 축복 강화석 등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진홍 4:33 사업실장은 “’로스트킹덤’을 즐기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 시스템인 정예 레이드와 궁극 장비를 추가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전에 없던 ‘로스트킹덤’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4:33은 정예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미션 달성에 따라 퍼즐 조각을 완성하고, 완성된 퍼즐 개수에 따라 성능 변경권, 축복 강화석, 마법의 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4:33은 향후 업데이트로 마법사 ‘아크메이지’와 ‘경매장 시스템’을 추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