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이하, 검과마법 for Kakao)의 공식 홍보 모델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태연’은 매력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국내외 많은 음악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탑 여가수로 대표곡 ‘I’, ‘Rain‘, ‘만약에’ 등으로 차트 올킬을 기록하는 등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스타다.

이번 ‘검과마법 for Kakao’의 홍보 모델로 발탁됨에 따라 향후 TV 광고는 물론 OST 녹음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룽투코리아 기획본부 최성원 이사는 “올해 룽투코리아 기대작이자 판타지 세계관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와 ‘태연’의 독보적인 비주얼 및 음색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추후 게임의 부제인 ‘다시 만나는 세계’를 잘 담고 있는 히트곡 ‘아틀란티스 소녀’를 ‘태연’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홍보 영상으로 매력적인 보이스와 비주얼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검과마법 for Kakao’는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게임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풀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회사측은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다이아, 골드, 영웅급 반지 등)과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오니기리 12종’을 증정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longtukorea.com/swordnmagic/)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