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골든나이츠(개발사 라쿤소프트, 대표 조영종)’의 비공개 테스트(CBT)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9일부터 22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four33.co.kr/goldenknights/cbt/pr)에서 진행되며, 비공개 테스트는 6월 중 실시될 예정이다.

‘골든나이츠’는 ‘바이킹아일랜드’ ‘돌리돌리푸’ ‘학교2014’ ‘마계삼국지’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모바일 게임 개발을 진두지휘한 조영종 대표의 신작으로 180여 종 캐릭터가 등장하는 액션 RPG다. 각 캐릭터는 불, 숲, 물, 철, 빛과 어둠 등 상성 관계가 명확한 6가지 속성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상대의 속성이나 던전의 속성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꾀할 수 있다.

또 ‘골든나이츠’의 보스들은 색다른 묘미를 제공한다. 모든 보스 몬스터는 각각의 인공지능을 지니고 있어, 이용자의 공격 형태에 따라 다양한 패턴의 공격을 가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에서 테스터는 180여 종의 캐릭터와 15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특정 시간마다 재화를 획득하는 채광 모드, 이용자의 채광소를 공격하여 재화를 뺏는 약탈 모드, 100층 동안 다양한 보상이 함께하는 도전의 탑, 최고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 명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민진홍 4:33 사업실장은 “180여 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골든나이츠’는 제대로 만든 수집형 RPG”이라며 “이번에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골든나이츠’만의 색다른 재미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4:33은 ‘골든나이츠’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루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든나이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ldenknights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33은 모바일 액션 RPG ‘골든나이츠’를 포함해 모바일 감성 RPG ‘붉은보석2’, ‘크로스파이어’의 메인 PD 육승범 대표가 개발하는 모바일 FPS ‘팬텀스트라이크’, ‘서든어택’ 개발진이 참여한 모바일 FPS ‘오픈파이어’ 스마트스터디의 ‘몬스터슈퍼리그’ 액션스퀘어의 ‘삼국블레이드’ 썸에이지의 ‘프로젝트아크’ 등 새로운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