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7월 21일 미검온라인 대규모 공성전 칠국지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칠국지는 전 서버의 모든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공성전 시스템으로, 각 길드간 최고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혈투가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칠국지는 총 7개의 성지와 수도 (함양성) 로 구분이 되며, 성지를 점령할 경우 매일 세금 수령을 할 수 있다. 칠국지 참여를 위해서는 매일 저녁 길드장이 전장 지원을 통해 전쟁을 선포해야 하며, 선포 후 1급 성지부터 차례대로 전장 참전이 가능하다.

특히나, 서버별 대전이 아닌, 전서버의 모든 길드가 한자리에 모여 참여하는 만큼, 수도를 차지하기 위한 대규모 전투씬이 연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기존 미검 유저 및 모바일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미검 온라인’ 은 칠국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가장 처음으로 칠국지의 1대 성주가 된 길드에게는 영예에 걸 맞는 트로피와 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길드 회식비로 지원하며, 성주가 되지 못하더라도 칠국지 참여 소감을 공식 커뮤니티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파로 예약 기프티콘, 어메이징 승급석 100개, 40배 수익단 50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휴면 유저 대상으로 엄청난 혜택이 주어지는, 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미검온라인을 4월 30일 이후로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들에게 약 30만원 상당의 아이템 (사례금 20,000, 40배 수익단 200개, 생명수 200개, 어메이징승급석 100개) 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5일 이상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어메이징 승급석 300개, 사례금 30,000을 지급한다.

‘미검온라인’ 칠국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검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chukongkorea)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